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만한 뷰티 잡것들

콧대 교정 콧볼 축소를 집에서 하는 오토 노우즈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장품... 이 아니라 ㅎㅎ

 

콧대를 교정하고 콧볼을 축소시키는 마법의 아이템이 있다고 해서

 

한 번 가져와봤습니다

 

애석하게도 국내 생산은 아니지만

 

리판.com 이라는 수입 판매 업체가 있어서

 

일본 제품이지만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하지만

 

오토노우즈 같은 경우

 

셀프 성형으로 일본 본토와

 

동남아, 심지어는 남미 국가에서도 꾸준히 인기가 있는 아이템인데요

 

코는 연골, 근육 조직으로 뼈가 아니다 보니

 

집에서 하는 경락, 셀프 교정 기구로 어느 정도 교정이 가능하다고 해요!

 

 

 

착용하면 이런 식으로 코를 잡아주는데

 

실리콘 소재에 플렉서블한 철골로 되어있어

 

코에 무리가 안가서 좋았습니다!

 

저는 한두달 정도 꾸준히 착용했는데

 

착용했을 때 코에 불편함은

 

숨쉬는 게 공기가 조금 덜 들어오는? 정도였어요 ㅎㅎ

 

 

 

사용하기 이전 콧볼이 큰 제 코와 비교한번 해주세요 ㅎㅎ

 

3달 사용 후 경과입니다!

 

 

 

 

아참 착용시 이정도의 사용감입니다

 

딱 봐도 뭐 크게 불편하거나 한 부분은 없어 보이죠?

 

 

 

 

 

짜잔!!!

 

 

콧대는 몰라도 콧볼은 진짜 엄청 축소된 느낌인데요

 

여러분들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빵떡같은 코에서

 

저도 한가인 같은 오똑코가 가능할까요 ㅠㅠ

 

써서 손해보는 건 아니고 안전하다고 하니

 

꾸준히 한 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