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쳐버린 모공 수축 성능? 퓨어라이트 애플민트 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도구파파입니다

 

애플민트 크림 요즘 핫한데요

 

모공을 얼마나 잡아주면 그럴까요?

제가 직접 오늘 내돈내산으로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갑니다 :)

 

 

요 귀여운 녀석이

애플민트 모공수축 크림인데요

스패츌라가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퓨어라이트 애플민트 크림은 네이버나 쿠팡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애플민트가 들어있어서

 

조금 쿨링감이 있고 달큰한 향이 나는데요

 

바르자마자 발림성에 놀랐고

 

촉촉하면서 유수분밸런스가 좋아서 한번 더 놀랐습니다

 

기본적으로 확실히 잘만든 크림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공이 엄청나게 개선된다는데

 

과연 진짜인지 제가 직접 실험해봤습니다

 

물론 저 말고 여사친.. ㅎㅎ

 

 

 

이전 상태인데요

 

코에 모공와 쌓인 피지가 된 블랙헤드가 잔뜩 보이네요

 

과연 얼마나 좋아질지 3주동안 발라보고 애프터까지 촬영해봤습니다

 

 

 

쨘!

 

오오 진짜 피부가 좋아졌는데요

 

결도 엄청 개선이되어서 보면서도 깜짝깜짝 놀랐네요

 

모공 개선, 블랙헤드 등

 

유수분 밸런스가 깔끔한 퓨어라이트 애플민트 모공수축 크림이 제격인 느낌입니다

 

 

 

여러분들도 퓨어라이트 애플민트 크림으로

 

모공 미인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