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만한 뷰티 잡것들

주름개선 크림 끝판왕? 퓨어라이트 아로니아베리 크림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도구파파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추출물이죠 아로니아베리 크림 리뷰를 해볼건데요

 

퓨어라이트에서 고함량으로 만들었다길래 냉큼 준비해봤습니다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보니

 

주름이 많은 어르신분들한테도 좋은 제품으로 다가올 것 같네요!

 

 

제품은 확실히 원가 절감을 위해 기본 자 타입 통을 썼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원료에만 집중하지 않았을까 하는 묘한 기대를 갖게 되네요 ㅎㅎ

 

 

 

발림성은 앰플처럼 촉촉하게 발리고

 

유분감은 적은 크림이었습니다

 

향은 은은한 베리향이 나는데 불쾌한 느낌은 전혀 아니었어요!

아로니아베리가

 

항산화에 노화방지, 주름개선까지 다 해준다는데

 

정말 대단한 열매네요

 

불로초라고 불릴만 합니다 ㅎㅎ

 

 

 

미친 후기들 보고 솔직히 안 믿었는데

 

1주정도 관리후에 바로 깨달았습니다

 

색소침착이나 주름 개선 등등

 

엄청 전반적으로 많이 나아지는 기분이었어요!

 

 

저라도 근데 이정도 효과면 계속 쓸 것 같긴 하네요 ㅎㅎ

용량이 적어보여도 발림성이 좋아 오래 많이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주름개선 기능성치고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서

 

꾸준하게 구매해서 사용할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