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만한 뷰티 잡것들

모공을 다 지워버리는 퓨어라이트 애플민트 모공수축 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도구 파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요즘 유행하는 퓨어라이트 애플민트 크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모공, 블랙헤드 고민에 만족도 항상 1등이라는데

 

과연 얼마나 좋길래 그럴까요?

 

 

퓨어라이트 공식 스토어에서

26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저도여기서 구매했는데

정량보다 더 담겨있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내용물은 녹진하지만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이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르는 즉시 이렇게 촉촉해진다는 거 ㅎㅎ

 

 

바른지 1시간이 지나도

반짝반짝 물광느낌이 사라지지 않더라구요

물론 피지조절 기능 덕인지

코에 블랙헤드도 정말 많이 사라졌어요 ㅎ

 

 

선명한 비포 애프터 차이 보이시나요?

여러분들도 꼭 모공 고민있으시면

퓨어라이트 애플민트 모공수축 크림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