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만한 뷰티 잡것들

주름개선 크림 만족도 1등? 퓨어라이트 아로니아베리 크림

아로니아베리 요즘 말 많죠

 

킹스베리다

 

불로초다

 

효과가 좋다는 건 정말 많이 들었는데

 

과연 발라서도 효과가 있을까요?

항산화에 노화방지, 주름개선을 해준다는 아로니아베리 크림

 

제가 한번 직접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생긴 건 정말 심플한데요

 

부자재 쪽에서 요즘 원가를 낮추는 게 유행처럼 번지다 보니

 

아마도 그런 측면에서 조금 낮춘 것 같네요

 

덕분에 저렴한 가격으로 주름개선 크림을 살 수 있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가격은 28900원!

사실 상용화되어있는 오프라인( 올리브영 ) 스토어에서 살 수 있는 가격과 비교해보면

 

저렴한 축이라서 사면서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

 

 

 

발림성은 아주 조금만 도포해도

 

전체에 바를 수 있을 정도의 촉촉하고 좋은 제형이었습니다

 

기분이 엄청 좋아지는 제형이랄까요 ㅎㅎ

 

 

 

필터하나 없이 인상 쓰고 찍은 3주후 후기만 보시더라도

 

어마어마한 효과가 느껴지실 겁니다 ㅎㅎ

 

눈가주름도 큰주름 잔주름 할 거 없이 많이 나아졌는데요

 

아마도 탄력이 올라오면서 잡히는 주름이뭉실뭉실해진(?) 그런 기분이 들었습ㄴ디ㅏ

 

 

 

부모님 선물로 진지하게 고려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원료도 너무 좋고 좋은 추출물들이 많이 들어갔고

 

후기나 이런 것들도 너무 괜찮아서요 ㅎㅎ

 

다음엔 다른 기능성 제품으로 리뷰 찾아뵙겠습니다 :)